SI/SM
시스템구축/시스템관리SI/SM
고객의 시스템 업무 전반을 위탁받아 시스템 기획에서 설계, 운영,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유지보수를 책임지고 관리함으로써 각종 사고와 어려움을 해결, 원활한 업무수행을 지원하는 종합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.
IT전문센터는 산업별 시스템 전문인력과 관계사의 시스템에 대한 전문노하우를 보유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
- 시스템 설계
- 하드웨어
- 소프트웨어
- 응용S/W개발
- 시스템 유지보수
- 프로젝트 통합관리
- 품질보증
기업의 유지보수 활동은 현행 시스템과 인프라에 대한 서비스 연속성과 비용 효율성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게 됩니다. 그러나 또 하나의 중요한 목표는 확장, 도입, 운영방법의 개선 등 변화에 따른 신뢰성 있는 상호운영성 확보입니다.
IT 전문센터는 혁신기업의 효율성과 비지니스 서비스와 IT서비스 전반에 걸친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, 시스템, 인프라, 관리도구와 기반시설에 이르는 IT관련 자원에 대해 통합 및 선택적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,
유지보수 서비스
- 유지보수 서비스의 목적인 서비스 연속성과 비용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빈틈없는 비즈니스 연속성을 최적의 비용으로 제공
- 다양한 IT자원에 대한 통합 및 선택적 유지보수를 제공
- 비지니스 서비스, IT서비스, 아웃소싱 역량을 토대로 신속하고 견고한 유지보수 서비스 체제 확보
위탁운영 서비스
- 최신 ITIL V3 기반의 서비스 라이프 사이클 접근 관점과 방법론 적용
- 서비스 전략, 디자인, 변화, 운영 지속적 서비스 개선의 서비스 라이프 사이클 적용
- 베스트 프랙티스에 기반한 위탁운영ㅇ으로 가치사슬지원 프로세스에 대한 부담 경감
- 핵심 프로세스와 시장 접점으로 기업의 노력을 집중시켜 비지니스 경쟁력 강화